자격증 발급 절차
자격증 발급은 최종 합격을 확인한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01
자격증 발급
신청
02
자격증 발급
수수료 납부
(온라인 입금)
03
자격증 발급
확인
04
자격증 발행
05
자격증 발송
자격증(카드형) 형태
자격증 발급 비용
구분 | 발급비 | 발송비 | 합계 |
---|---|---|---|
개인회원 | 4,000원 X (신청 건수) | 3,000원 | 발급비+발송비 |
단체회원(일괄신청) | 4,000원 X (신청 건수) | 3,000원 |
- 일괄신청 시 개별주소로 발송할 때는 발송비(건당 3,000원씩)가 추가됩니다.
- 반송된 자격에 대한 재발송 요청 시의 재발송 비용은 5,000원입니다.
[반송료(2,000원) + 발송비(3,000원)]
자격증 발급 정보 확인
- 사진, 성명, 생년월일, 자격종목, 등급, 시험일 등을 확인 후 신청합니다.
- 수령 주소, 연락처, 수령인은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. (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발송보류)
자격증 신청/발송 기간
- 자격증 신청 기간 : 연중 상시 인터넷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자격증 발송 기간 : 신청완료 후 제작기간을 포함하여 최대 2~3주 소요됩니다.
자격증 신청 취소
- 입금 후 당일 취소만 가능하며, 제작중, 발송중, 발송완료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- 취소 시에는 반드시 [1:1 문의]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자격증 신청현황 및 배송상태 확인
- [시험결과]>[자격증신청현황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(자격증은 등기우편, 택배로 배송됨)